UPDATED. 2019-09-20 03:50 (금)
[개봉확정]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
[개봉확정]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6.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 메인 포스터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는 화려한 캐스팅과 제작진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영화는 수사 중 동료 ‘찰리’를 잃고 누명을 쓰게 된 마약 범죄 수사관 ‘다니엘’이 출소 후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복수를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벤트: 마약의 도시>는 화려한 캐스팅과 제작진 라인업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스타트렉 시리즈>‧<토르: 라그나로크>‧<반지의 제왕 시리즈>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칼 어반과 <오션스 시리즈>‧<대부 3>‧<맘마미아 2>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앤디 가르시아가 등장해 시선을 잡아끈다.

또 드라마 [모던 패밀리]에서 ‘똑뚜미 여사’로 불리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소피아 베르가라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에 도전할 예정으로 눈길이다.

아울러 <캡틴 아메리카> 제작진이 참여해 2019년 또 다른 웰메이드 범죄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에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불타는 도시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거대 조직의 음모를 파헤쳐라”라는 카피는 거대한 조직에 맞서 복수를 계획하는 그들만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는 7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