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22:10 (목)
[오늘개봉] 영화 ‘노리개: 그녀의 눈물’
[오늘개봉] 영화 ‘노리개: 그녀의 눈물’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6.1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노리개: 그녀의 눈물’ 리뷰 포스터

영화 <노리개: 그녀의 눈물>은 여배우 자살 사건으로 사회적 화두가 됐던 연예인 성상납 문제를 본격적으로 고발한 작품이다.

이 영화는 세상을 분노케 한 여배우의 죽음과 권력의 뒤에 숨어있는 가해자, 그들의 추악한 민낯을 밝히려는 과정을 그린 현재진행형 법정 드라마다.

2013년 제작된 <노리개>는 민감한 소재로 인해 투자에 난항을 겪었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3일 만에 목표액의 10%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개봉할 수 있었다. 하지만 많은 상영관을 확보하지 못한 채 막을 내려야만 했다.

제작사는 “민감한 사항을 다루는 영화인 만큼 재상영은 조심스러웠다”라면서도 “진상규명을 바라는 국민의 요구와 마찬가지로 영화의 상영을 통해 사건에 관한 관심을 촉구하고자 재상영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범죄도시>‧<부라더>‧<챔피언>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마동석은 사건을 파헤치는 열혈 기자 ‘이장호’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사건의 열쇠를 쥔 매니저 ‘박지훈’ 역을 맡은 배우 변요한,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자 노력하는 신입 검사 ‘김미현’ 역을 맡은 배우 이승연, 희생된 여배우 정지희 역의 민지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영화 <노리개: 그녀의 눈물>은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