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22:05 (목)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축제의 막 여는 공식 트레일러 공개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축제의 막 여는 공식 트레일러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6.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캡처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가 축제의 막을 여는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13일 충무로뮤지컬영화제에 따르면 먼저 공개됐던 포스터를 활용해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커튼콜’을 재해석한 포스터를 활용해 마치 무대 위 붉은 커튼이 열리는 듯 붉은 사각 조각들이 사방으로 펼쳐지면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주인공을 비추듯이 영화제명을 비추는 것처럼 구성했다.

이 모션그래픽은 ‘입자필드’의 엄현정 작가가 제작했다. ‘입자필드’는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의 트레일러, ‘타이포 잔치2017’, ‘퍼폼2018 <데이터팩>’ 등 전시 트레일러를 제작하며 주목받는 신진 모션그래픽 스튜디오다.

이어 상영작을 선보이는 일은 매년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트레일러를 담당해온 김한상 감독이 맡았다. 한 편의 뮤지컬 영화 같은 트레일러 영상을 완성한 김한상 감독은 한국영상자료원의 ‘시대를 앞서간 시네아스트, 김기영 전작전’, ‘한국영화의 페르소나, 안성기전’, ‘매혹의 배우, 김지미 특별전’, 영원한 영화청년- 김기덕 감독전’ 등의 개막 영상으로 크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7월 10일~13일 ‘충무로뮤지컬영화제’를 주제로 펼쳐진다. 이에 올해는 ‘영화와 뮤지컬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예술적 도전과 미래지향적 영상축제를 추구해 온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5년을 돌아보고, 새 탄생을 준비하는 해가 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