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22:45 (목)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순천시 일원서 개최…8월 22일~26일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순천시 일원서 개최…8월 22일~26일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6.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오는 8월 22일~26일 순천문화예술회관‧순천만국가정원 등 순천시 일원에서 개최한다.

13일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따르면 올해 영화제는 ‘Happy Animals –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해 영화라는 매개체를 통한 동물‧생태‧공존의 가치를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 동물뿐 아니라 자연과 생태까지 범위를 확대해 공감의 폭을 한층 넓혔으며, 단편 경쟁 부문을 신설해 영화제가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영화를 발굴하고 소개한다.

이에 지구라는 삶의 터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되짚어볼 수 있는 70여 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아울러 이번 영화제에서는 순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아프리카 댄스팀, 초대 가수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순천을 대표하는 공간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정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여름밤의 야외 상영과 영화 OST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영화제 개최에 앞서 순천 시민을 위한 새로운 문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시민프로그래머 양성과정’은 나만의 영화제를 기획해 볼 수 있고, ‘영화 + 인문학 강연’은 인문학적인 영화를 읽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