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5 10:00 (토)
[Point Japan] 실사 영화화 '학교생활!' 예고편 공개…메구 언니 역은?
[Point Japan] 실사 영화화 '학교생활!' 예고편 공개…메구 언니 역은?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8.11.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인트 = 박건영 기자] 카이호 노리미츠(海法紀光) (니트로 플러스)와 치바 사도루(千葉サドル)의 인기 만화를 실사 영화화한 <학교생활!(がっこうぐらし!)>의 예고편에서 학교 생활부 고문인 ‘메구 언니’, 사쿠라 메구미(佐倉慈) 역을 맡은 오노 노노카(おのののか)의 모습이 공개됐다.

원작은 누계 발행 부수 250만 부를 돌파한 인기 작품이다. 학교에서 함께 생활하는 ‘학교 생활부’의 여자 고교생 네 명의 일상과 생존을 건 서바이벌을 그린 작품으로, TV 애니메이션도 큰 인기를 누렸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학교 생활부 멤버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메구 언니 역의 오노 노노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의 서두에는 네 명이 함께 식사하고 베개 싸움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학교생활을 보여주다가, 계속해서 소녀들을 습격하는 좀비 ‘그 녀석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주온(呪怨)> 시리즈의 프로듀서와 <리얼 술래잡기(リアル鬼ごっこ)>로 알려진 시바타 잇세이(柴田一成) 감독이 팀을 이뤄 실제 같은 공포 장면을 기대해볼 만하다.

학교 생활부 4인 역에는 아키모토 야스시(秋元康)가 제작한 아이돌 그룹 라스트 아이돌 멤버 중 아베 나나미(阿部菜々実), 나카츠키 미도리(長月翠), 마지마 와카나(間島和奏), 키요하라 리오(清原梨央)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다. 오는 2019년 1월 일본에서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