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5:30 (수)
NEW, 여름방학 시즌 가족 관객 위한 애니메이션 세 편 선보여
NEW, 여름방학 시즌 가족 관객 위한 애니메이션 세 편 선보여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7.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영화투자배급사업부가 여름방학 시즌 가족 관객을 위한 애니메이션 세 편을 연이어 선보인다.

NEW 영화투자배급사업부는 7월 11일 개봉하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을 배급한다.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큰 인기가 예상되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메가 히트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일본에서 2019년 5월 기준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했고, 국내에서는 2016년 출간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5월 출간된 8번째 책은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주요 서점에 종합 베스트셀러 10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7월 25일 개봉하는 <레드슈즈>는 디즈니‧드림웍스 출신의 제작진과 클레이 모레츠, 샘 클리플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의기투합하고 네이버 라인프렌즈가 제공한다.

주인공 ‘레드슈즈’와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된 ‘꽃 보다 일곱 왕자’들의 모험을 그린 <레드슈즈>는 백설공주‧인어공주‧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유명 동화를 재치있게 비틀었다.

이어 8월에는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를 개봉한다. <안녕, 티라노>는 <아톰>‧<밀림의 왕자 레오>의 전설적인 제작사 테츠카 프로덕션과 <명탐정 코난>의 시즈노 코분 감독,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을 맡은 화제작으로, 공룡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사랑‧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