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03:50 (토)
여성성형으로 여성 질환 예방할 수 있어…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레이저 시술 큰 호응
여성성형으로 여성 질환 예방할 수 있어…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레이저 시술 큰 호응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8.11.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Point = 이호준 기자] 평소 냉이 많이 나오고 질염에 자주 걸린다면 질축소수술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질은 외음부와 자궁 사이를 연결하는 기관으로 외부 세균이 침입하지 못하게 막아준다. 그러나 출산 이후 질이 늘어나면 제 기능을 잃어버리게 되고 이로 인해 여성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한번 늘어난 질은 자연적으로 회복되기 어려우므로 여성성형을 통해 질 이완 증상을 해결하는 편이 바람직하다.

최근 개원가에서는 레이저를 이용한 질축소수술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고정밀 레이저로 질 벽 전체를 조사해 질 수축 효과를 내는 비절개 시술 방식이다. 시술 시간이 10~15분 정도로 비교적 짧고,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때문에 사정상 회복 기간을 길게 가질 수 없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다만 레이저성형은 열을 과도하게 조사하면 조직 손상이나 피부 화상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레이저를 이용한 여성성형은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로앤산부인과 강남점 최예진 원장
로앤산부인과 강남점 최예진 원장

로앤산부인과 강남점 최예진 원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여성성형은 질 이완 정도, 환자의 상황에 따라 시술 방법이 다양하다.”라고 말하며 “그러니 시술 전 의료진에게 충분하게 상담받는 과정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도움말 – 로앤산부인과 강남점 최예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