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14:25 (목)
[개봉예정] 영화 ‘원더랜드’
[개봉예정] 영화 ‘원더랜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7.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원더랜드’ 메인 포스터

영화 <원더랜드>는 할리우드 메이저 배급사 파라마운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영화는 엄마와 함께 자신만의 테마파크를 만드는 즐거운 취미를 함께하던 상상력 천재 ‘준’이 어느 날 숲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상상 속에서만 그리던 ‘원더랜드’를 발견하고 동물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원더랜드>는 파라마운트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첫 번째 작품으로 <인사이드 아웃>‧<업>에 참여한 프로듀서와 <주먹왕 랄프>‧<빅히어로>‧<인크레더블>의 미술을 담당한 아트 디렉터 등 디즈니와 픽사 작품에서 활약한 최고의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특히, 목소리 연기에도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나를 차버린 스파이>에서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밀라 쿠니스’가 동물 친구들의 리더 ‘그레타’ 역을 맡았고,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애니메이션 <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 ‘켄 정’이 비버 ‘쿠퍼’ 역을 맡았다.

‘준’의 ‘엄마’ 역할로는 <러브, 사이먼>‧<엘렉트라>‧<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등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니퍼 가너’가 캐스팅됐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호기심과 상상력 넘치는 개구쟁이 ‘준’과 동물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 “친구들 꽉 잡아!”라는 카피와 어울리는 롤러코스터의 짜릿함을 즐기는 듯한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표정들이 웃음을 자아낸다. 영화 <원더랜드>는 오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