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5:35 (수)
영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소장 욕구 자극하는 초특급 특전 공개!
영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소장 욕구 자극하는 초특급 특전 공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7.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소장 욕구 자극하는 고퀄리티의 초특급 특전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전 세계 최고의 아이돌 스타 ‘루나퀸’이 되기 위한 완성형 연습생 헤라와 노력형 연습생 나라의 꿈과 우정의 스테이지를 그린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이다.

첫 극장판 개봉기념으로 마련한 한정판 특전은 영화 속 주인공인 헤라’, ‘나라’, ‘송이’, ‘시아’의 개인 컷은 물론, 이들의 완전체 그룹인 ‘뉴 멜로디’까지 담아냈다.

또 이번 특전은 스크린X 관객들을 위한 렌티큘러 카드와 2D 스크린 관객들을 위한 포토 카드로 풍성함을 더했다. 렌티큘러 아이돌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그림이 변하는 렌티큘러의 특성상 무대 위 의상 체인지 컨셉이 담겼다.

포토 카드는 ‘샤이닝스타’ 스쿨의 학생증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앞면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모습이 들어가 있고, 뒷면에는 특전을 수령한 관객의 사진을 붙여넣을 수 있도록 제작돼 ‘샤이닝스타’에 입학한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랜덤 1종으로 증정되는 이번 특전은 관객 모두의 관람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영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오는 18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