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5:25 (수)
영화 ‘알리타 : 배틀엔젤’, 11일 VOD 서비스 전격 출시!
영화 ‘알리타 : 배틀엔젤’, 11일 VOD 서비스 전격 출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7.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알리타 : 배틀엔젤’ 메인 포스터

영화 <알리타 : 배틀엔젤>이 11일 VOD 서비스를 전격 출시했다.

이 영화는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실사보다 더 실사 같은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12일 이십세기폭스 홈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서비스를 시작한 디지털 VOD에는 <알리타 : 배틀엔젤>의 다양한 재밋거리를 선사할 수 있는 부가 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탄생을 캐스팅부터, 모션 캡쳐 촬영, 웨타 디지털의 비쥬얼 특수효과를 설명해 주는 영상과 영화 속 사건의 중심지 ‘Iron City’를 감독의 직접 설명하는 탄생비화, 영화 속 캐릭터인 휴고가 직접 가이드 투어를 해주는 영상까지 더해졌다.

또 <알리타 : 배틀엔젤>의 핵심 장면으로 꼽히는 ‘모터볼 경기’의 규칙과 게임 방법, 상위권 플레이어들을 소개하는 영상까지 즐길 수 있다.

한편, <알리타 : 배틀엔젤> VOD 서비스는 구매자 대상으로 더운 여름 도심을 탈출 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과 문학동네에서 출시‧판매 중인 <알리타 : 배틀엔젤>의 원작 만화 <총몽>의 시리즈 1부 SET(1권~5권, 외전 총 6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영화 <알리타 : 배틀 엔젤>의 디지털 VOD 서비스는 IPTV 3사(KT Olleh TV, SK 브로드밴드 Btv, LG U+ TV)‧디지털 케이블TV 등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