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5 10:00 (토)
영화 '삼국-무영자' 보도스틸 공개
영화 '삼국-무영자' 보도스틸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8.11.14 14: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삼국-무영자' 보도스틸
영화 '삼국-무영자' 보도스틸

[뉴스포인트 = 박건영 기자] 장예모 감독의 완벽한 귀환을 알리는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삼국-무영자>가 역대급 스케일의 영상미와 미장센을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영화 <삼국-무영자>는 권력과 목숨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닮은 자를 대역으로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왕과 장군 그리고 그의 아내 사이에 얽힌 욕망, 음모, 배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압도적 스케일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볼거리부터 강렬한 액션, 혼돈의 시대 속 살아남기 위해 최후의 승전을 벌이는 인물들의 첨예한 대립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장예모 감독 특유의 춤을 추는 듯한 액션과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미장센을 단번에 담아낸 스틸은 그의 시그니처 연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도독과 그의 아내, 그림자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는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삼국-무영자' 보도스틸 9종
영화 '삼국-무영자' 보도스틸 9종

이어서 물결처럼 흐르는 옷자락과 우아한 액션이 한눈에 돋보이는 스틸은 장예모 감독의 작품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덩차오, 손려, 장개, 왕첸웬 등 중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빈틈없는 연기력과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이처럼 보도스틸만으로도 전해지는 <삼국-무영자>의 화려한 비주얼은 장예모 감독이 만들어낸 압도적 스케일을 드러내며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루밍스파이더맨 2018-12-03 17:25:10
장예모 감독 믿고 봅니다 ㅎㅎ
빨리 개봉했음 좋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