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23:20 (화)
CGV 씨네샵, ‘라이온 킹’ 굿즈 출시!
CGV 씨네샵, ‘라이온 킹’ 굿즈 출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7.1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씨네샵에서 <라이온 킹>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17일 CGV 씨네샵에 따르면 이번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16종의 ‘라이온 킹’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대전, 광주금남로 등 전국 18개 씨네샵 정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굿즈는 <라이온 킹>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 포토컬렉션, 미니 포스터 모양의 마그넷이 담겼다.

또 ‘심바’, ’날라’, ‘티몬’, ‘품바’의 매력을 그대로 옮겨 놓은 굿즈, 배지 세트, 아크릴 키링, 에코백, 티셔츠 등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라이온 킹’ 캐릭터를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유화 그리기 DIY 세트, 리유저블컵, 퍼즐, 마스킹 테이프 등도 판매한다.

CGV 씨네샵은 이번 굿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온 킹>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 자세한 내용은 19일 이후 CGV 홈페이지‧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디즈니 명작 중 하나인 ‘라이온 킹’을 극장에서 영화로 새롭게 만나는 즐거움과 함께 굿즈로도 영화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기존 캐릭터의 귀여움과 특색이 잘 녹아있는 씨네샵 굿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