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4 02:50 (토)
[칼럼] 지방분해주사 단점 보완한 빼리오주사, 자신 체형에 맞는 알맞은 용량으로 해야 부작용 적어
[칼럼] 지방분해주사 단점 보완한 빼리오주사, 자신 체형에 맞는 알맞은 용량으로 해야 부작용 적어
  • 선릉역 본라인의원 장석현 원장
  • 승인 2019.07.1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릉역 본라인의원 장석현 원장
선릉역 본라인의원 장석현 원장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몸매관리에 열을 올리고 있다. 몸매관리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하고 있지만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특히 팔뚝살, 복부살, 허벅지살 등은 더욱 더 살을 빼기 어려운 부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 지방분해주사에 관심을 두고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빼기 어려운 부위에도 비교적 쉽게 지방을 분해하여 주기 때문에 몸매관리와 비만치료에 효율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 또한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지방을 제거해주며 시술 후 회복기간이 없을 정도로 간편하기도 하다.

하지만 지방분해주사는 시술 후 약 2주 후에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시술 직후 효과가 있는지 바로 확인이 어렵다. 또한 부위별로 다르긴 하지만 비교적 용량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낮은 금액으로 알고 갔지만 많은 용량으로 인하여 시술 비용이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이 나오는 경향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부위에 시술을 하며 어느 정도 용량으로 시술을 하는지 충분히 알아보고 상담을 진행하여야 한다. 또한 지방분해주사는 한번 시술로는 효과가 크지 않고 여러 번 시술을 받아야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이러한 지방분해주사의 단점을 보완한 수많은 연구 끝에 선보이는 본라인의원의 빼리오주사는 기존 지방분해주사의 장점은 살리면서 효과가 늦는 점과 용량을 가늠하기 힘들다는 단점을 빼었다.

빼리오주사는 시술 후 24시간 안에 효과가 보이기 때문에 빠르게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용량이 일정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용량에 대한 불신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한번 시술만으로도 효과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여러 번 시술 받지 않아도 충분히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많은 분들이 욕심을 내어 대용량으로 빼리오주사를 비롯하여지방흡입, 지방분해주사 등을 할 경우 회복기간이 길어지거나 붓기나 염증 등이 심해질 수가 있으며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자신 체형에 알맞은 용량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그렇기에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고 시술하여야 한다. 이러한 수술, 시술로 효과를 보더라도 개인적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건강관리를 위해서 꾸준하게 운동과 올바른 식생활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글 : 선릉역 본라인의원 장석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