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6:55 (금)
영화 ‘플레이모빌: 더 무비’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 공개!
영화 ‘플레이모빌: 더 무비’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8.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플레이모빌: 더 무비’ 감독 리노 디살보, 프로듀서 밥 퍼시케티, 각본 그렉 어브
왼쪽부터 ‘플레이모빌: 더 무비’ 감독 리노 디살보, 프로듀서 밥 퍼시케티, 각본 그렉 어브

영화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블록버스터급 제작비와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1도 상상할 수 없었던 진짜 장난감 세계에 빠지게 되며 벌어지는 토이 어드벤처를 담았다.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겨울왕국>‧<라푼젤>을 선보인 리노 디살보가 감독을 맡으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또 각본으로는 ‘8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디즈니 애니메이션 <공주와 개구리>의 각본가 그렉 어브와 제이슨 옴랜드가 함께했으며, 프로듀서로는 ‘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감독 밥 퍼시케티와 아트 부문의 스테판 프랭크가 합류했다.

아울러 <겨울왕국>‧<모아나>‧<주먹왕 랄프>를 비롯해 <슈퍼배드> 시리즈‧<미니언즈>‧<마이펫의 이중생활 2>‧<인사이드 아웃> 등 최고의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제작진들이 최고의 퀄리티를 이뤄냈다.

영화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올 추석 상상 초월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