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20:00 (토)
영화 ‘애프터’ 뮤직 플레이리스트 영상 공개
영화 ‘애프터’ 뮤직 플레이리스트 영상 공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8.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애프터’ 뮤직 플레이리스트 영상 캡처

영화 <애프터>가 로맨틱한 사운드로 표현한 뮤직 플레이리스트 영상 공개했다.

이 영화는 모범생 ‘테사’(조세핀 랭포드)가 반항아 ‘하딘’(히어로 파인즈 티핀)과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모든 게 뒤바뀌는 로맨스 블록버스터다.

<애프터>가 두 주인공의 감정선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뮤직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라디오의 주파수를 따라 귀를 기울여보면 가장 먼저 아리아나 그란데의 ‘Dangerous Woman’이 재생된다. 이 곡은 ‘하딘’의 비밀장소인 호숫가로 ‘테사’를 데려오는 장면에서 삽입돼 두 사람 사이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더욱 증폭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어 ‘Good For You’를 부른 셀레나 고메즈의 섹시한 음색이 흐르고 ‘하딘’과 ‘테사’의 아찔하고 로맨틱한 순간에 몰입하게 만든다.

이후 한층 더 가까워진 ‘하딘’과 ‘테사’가 아무도 없는 도서관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영국 출신 인디락 뮤지션 배너스의 ‘Someone To You’가 등장하면서 보는 이들에게도 풋풋한 첫사랑을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또 ‘테사’가 난생처음 겪어보는 첫사랑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겪는 장면에서는 에이브릴 라빈의 ‘Complicated’가 커버곡으로 삽입돼 눈길을 끈다.

영화 <애프터>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