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20:40 (토)
[개봉확정] 영화 ‘뷰티풀 보이’
[개봉확정] 영화 ‘뷰티풀 보이’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8.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뷰티풀 보이’ 티저 포스터

영화 <뷰티풀 보이>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배우 스티브 카렐과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고 브래드 피트가 제작에 참여한 작품이다.

이 영화는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뷰티풀 보이>는 출간과 동시에 세계적으로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2008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반스앤노블이 발견한 위대한 작가상 1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베스트 논픽션,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오른 데이비드 셰프와 아들 닉 셰프의 기적 같은 실화다.

배우 스티브 카렐이 끝까지 아들의 손을 붙잡은 아버지 ‘데이비드 셰프’ 역을 맡았다. 수없이 재발을 반복하는 아들을 일으켜 세우고 중독으로부터 구해내려는 아버지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낸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최연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로 등극한 티모시 샬라메가 중독과 끊임없이 투쟁하는 아들 닉 셰프 역으로 출연해 정점의 열연을 펼친다.

또 아카데미상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오른 영화 <브로큰 서클>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펠릭스 반 그뢰닝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히, 이 작품은 브래드 피트가 제작에 참여했고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각본과 미술들이 합류했다.

이번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들과 아버지의 단란한 한때를 포착한 이미지와 ‘나의 아름다운 소년아, 눈부신 그때로 돌아와줘’라는 여운을 남기는 문구가 담겼다. 영화 <뷰티풀 보이>는 9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