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13:35 (목)
[개봉확정] 영화 ‘헌팅 오브 힐하우스’
[개봉확정] 영화 ‘헌팅 오브 힐하우스’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8.1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헌팅 오브 힐하우스’ 포스터

영화 <헌팅 오브 힐하우스>는 할리우드 대표 하이틴 스타 힐러리 더프의 화려한 스크린 귀한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충격 실화 서스펜스 스릴러다.

이 영화는 누구도 알 수 없었던 1969년 그날의 이야기를 다룬 충격 실화 서스펜스 스릴러로, 1969년 할리우드의 한 여배우 ‘샤론’은 1년 전 자신이 죽는 꿈을 생생히 목격한 후에 떠난 할리우드 집으로 돌아오며 악몽이 다시 시작됨과 동시에 충격적인 사건을 마주하게 된다.

<헌팅 오브 힐하우스>는 드라마 [가십걸 시즌3]와 영화 <신데렐라 스토리>‧<리지 맥과이어>의 할리우드 대표 하이틴 스타 힐러리 더프가 <헌팅 오브 힐하우스>의 주연 ‘샤론’ 역을 맡아 이목이 집중된다.

힐러리 더프는 드라마 [리지의 사춘기]로 데뷔했고, 드라마 [가십걸 시즌3]과 드라마‧영화 <리지 맥과이어>, 영화 <신데렐라 스토리> 등의 하이틴 무비로 유명세를 펼쳤다. 또 정규 3집까지 낸 성공한 가수로 할리우드 대표 하이틴스타 겸 팝스타다.

이번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공포에 휩싸인 얼굴로 전화기를 든 ‘샤론’의 모습이 정체 모를 존재로부터 위협을 받는 숨 막히는 서스펜스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1969년 누구도 알 수 없었던 그날의 비밀의 밝혀진다!”‧”충격 실화 스릴러”라는 카피가 충격적인 할리우드 실화 사건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헌팅 오브 힐하우스>는 오는 9월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