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20:40 (토)
영화 ‘애드 아스트라’ 기대 포인트 3가지 공개
영화 ‘애드 아스트라’ 기대 포인트 3가지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8.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 스틸 이미지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기대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이 영화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 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다.

<애드 아스트라>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배우 ‘브래드 피트’가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으로 우주 비행사 캐릭터에 도전한 첫 SF 영화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애드 아스트라>의 2번째 기대 포인트는 칸 영화제 4회 노미네이트부터 베니스‧베를린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첫 SF 연출작이라는 점이다.

제임스 그레이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우주의 가장 리얼한 모습들을 관객들에게 선사해 올해 베니스국제영화제에 경쟁작으로 출품되며 9월 가장 기대되는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마지막 기대 포인트는 <인터스텔라>에서 경이로운 우주 공간을 담아낸 할리우드 최고의 실력자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감독이 직접 참여해 머지않은 미래에 실제로 펼쳐질 것 같은 우주 세계를 리얼하게 담아냈다는 것이다.

또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가 거대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 등 명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9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