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20:00 (토)
영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영화들 추석 극장가 공략 나서
영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영화들 추석 극장가 공략 나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8.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등 다양한 매력의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추석 극장가 공략에 나선다.

우선 [반지의 얼렁뚱땅 비밀일기]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가 어린이 친구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스크린에 오른다.

이 영화는 사라진 아빠와 친구들을 찾기 위해 달콤하고 수상한 과자나라로 떠난 유쾌발랄 ‘반지’의 명랑코믹 어드벤처다.

누적 22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어린이들의 화제의 베스트셀러 만화 [반지의 얼렁뚱땅 비밀일기]를 원작으로 하며, 세계 각지에서도 널리 사랑 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랑 만화임을 입증 받았다.

9월 4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차탄’과 토끼족 공주 ‘달려라 바니’, 새로운 최강의 카봇 ‘유니크루저’, ‘스카이 거너’, ‘소나 다이버’가 함께 힘을 합쳐 외계인에 맞서는 스펙터클 모험을 그린다.

이어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장난감 ‘플레이모빌’의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1도 상상할 수 없었던 진짜 장난감 세계에 빠지게 되며 벌어지는 토이 어드벤처다.

영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오는 9월 11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