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7:20 (화)
영화 ‘레플리카’ 키아누 리브스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 9월 극장가 찾아
영화 ‘레플리카’ 키아누 리브스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 9월 극장가 찾아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09.0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레플리카’ 키아누 리브스

영화 <레플리카>의 키아누 리브스부터 브래드 피트, 제임스 맥어보이 등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9월 극장가를 찾는다.

우선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SF 스릴러 <레플리카>로 극장가에 돌아온다. 이 영화는 사고로 잃은 가족을 되살리기 위해 인간복제라는 금기의 실험에 성공한 생명 공학자 ‘윌’과 복제된 가족이 조직의 추적에 쫓기며 극한의 상황으로 치닫는 미래형 SF 스릴러다.

키아누 리브스는 죽은 가족을 재탄생 시키기 위해 인간복제라는 금기를 넘어서는 생명 공학자 ‘윌’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브래드 피트는 오는 19일 개봉하는 <애드 아스트라>에서 생애 첫 우주 비행사 역에 도전한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 비행사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브래드 피트는 믿었던 아버지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면서 겪게 되는 심리적인 갈등을 절제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소화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제임스 맥어보이

제임스 맥어보이는 역대 할리우드 박스오피스 R등급 공포영화 1위를 기록한 <그것>의 속편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에서 제임스 맥어보이가 연기한 ‘빌’은 베스트셀러 작가로, 흥분하면 말을 더듬던 버릇이 튀어나오기도 하는 캐릭터다.

영화 <레플리카>는 오는 9월 2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