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7:25 (화)
[개봉확정] 영화 ‘신문기자’
[개봉확정] 영화 ‘신문기자’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9.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문기자’ 진실 추적 스틸 이미지

영화 <신문기자>는 지난 6월 일본에서 개봉했을 당시 일본 사회와 저널리즘의 이면을 날카롭게 담았다.

이 영화는 가짜 뉴스부터 댓글 조작까지, 국가가 감추려 하는 진실을 집요하게 좇는 기자의 이야기다.

일본 영화사에서 보기 힘든 이례적인 작품으로 일본 사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신문기자>는 <알라딘>‧<토이스토리 4>‧<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 쟁쟁한 할리우드 대작들과의 경쟁에서 의미 있는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써니>‧<광해, 왕이 된 남자>‧<수상한 그녀> 등으로 국내 ‘최연소 흥행 퀸’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심은경의 주연 소식으로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극 중 심은경은 정부가 숨기려는 진실을 밝히기 위한 열혈 기자 ‘요시오카 에리카’로 분해 이전 보다 깊어진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개봉 확정과 함께 ‘진실 추적 스틸’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심은경은 어두컴컴한 방에 홀로 앉아 사건과 연관 있는 자료로 추정되는 영상이 재생되고 있는 노트북의 불빛에 의지해 메모가 잔뜩 붙은 서류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다.

과연 정부가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또 심은경은 진실을 어떻게 파헤쳐 나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신문기자>는 오는 10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