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4:55 (화)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세가지 관람 포인트는?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세가지 관람 포인트는?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09.1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포털 웹사이트 화면 갈무리
각 포털 웹사이트 화면 갈무리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가 포털 사이트 지난 주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를 꼭 봐야 하는 세가지 이유를 살펴봤다.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는 외계에 의해 초능력이 생긴 여자와 그녀를 지켜주려는 한 남자가 겪게 되는 초 자연적인 현상을 그린 SF 드라마다.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스틸컷 이미지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스틸컷 이미지

1 PICK : 세계적인 흥행작 <인시디어스> 제작진과 <인시디어스 3>의 스테파니 스콧 연기 변신!

전세계적인 흥행작 <인시디어스> 시리즈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앳 퍼스트 라이트>는 <인시디어스3>의 여주인공 ‘퀸’ 역을 맡으며 혜성처럼 등장한 스테파니 스콧이 외계에 의해 초능력을 가진 소녀 알렉스로 분해 흥미롭고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그 가운데 자동차를 공중부양 시키거나 알루미늄 캔을 찌그러트리는 등 믿을 수 없는 슈퍼 파워를 발휘하는 장면과 자신을 돕는 ‘숀’과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보여주며 한층 성숙된 연기 변신을 꾀한다.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스틸컷 이미지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스틸컷 이미지

2 PICK : 빛에 의해 초능력을 갖게 된 소녀가 펼치는 신비한 힘과 외계와의 상관관계!

<앳 퍼스트 라이트>는 SF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려한 시각효과와 속도감 넘치는 대신 어느 날 저수지에서 수영을 하던 알렉스가 빛에 의해 초능력을 갖게 된다. 그녀는 치매를 앓고 있는 친구 숀의 할머니를 낫게 하고 자신을 잡으러 온 경찰을 피해 숀과 함께 2층에서 뛰어내리지만 전혀 다치지 않거나 자동차를 공중부양 시키고 부서 버리는 등 놀라운 힘을 펼쳐 보인다. 그녀가 이렇게 무서운 슈퍼파워를 가지게 된 원인은 아주 오래 전 외계에서 온 문자와 소통을 하던 미국의 한 연구소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답을 했는데 그 증거가 바로 알렉스라는 것으로 외계가 그녀의 몸에 들어와 지구와 소통하려고 했다는 것이다.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스틸컷 이미지
영화 '앳 퍼스트 라이트' 스틸컷 이미지

3 Pick: 연구소에 수감된 소녀는 왜 외부세계와 단절되어야만 하는가? 그녀를 찾아온 외계우주선의 비밀이 밝혀진다!

빛에 의해 초능력을 가지게 된 알렉스는 연구소 직원들에 의해 감금된다. 그 이유는 그녀의 몸에서 방사능이 방출되는 것. 알고 보니 자신과 비슷했던 7명의 사람들이 연구소에 격리되어 죽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를 돕는 한 연구원의 증언에 따르면 외계가 알렉스를 통해 지구와 소통하려는 것인데 미정부는 방사능 유출만 문제삼고 외계와 소통을 거부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외계 우주선이 알렉스가 격리된 연구소 상공에 나타나면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주말 포털 사이트 실검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앳 퍼스트 라이트>는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