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05:20 (목)
영화 ‘메기’ 개봉 후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관객들 찾아
영화 ‘메기’ 개봉 후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관객들 찾아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9.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메기>가 개봉 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을 찾는다.

이 영화는 병원을 발칵 뒤집은 19금 엑스레이 사진,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싱크홀과 위험을 감지하는 특별한 메기까지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을 담았다.

<메기>는 개봉 전야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 진행을 확정했다. 개봉 전 <메기>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는 CGV강변‧CGV광주터미널‧CGV구로‧CGV대전‧CGV대학로‧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CGV소풍‧CGV신촌아트레온‧CGV여의도 등에서 진행된다.

또 궁금했던 <메기>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GV행사까지 마련됐다. 개봉일인 26일 CGV 압구정 3관에서 이옥섭 감독, 이주영 배우, 구교환 배우 그리고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와 함께 하는 시네마톡이 진행된다.

개봉 주 일요일 29일에는 씨네큐브에서 이옥섭 감독, 이주영 배우, 구교환 배우가 함께하는 GV가 준비돼 있다.

30일에는 CGV압구정 1관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시네마톡이 진행된다. 이날 특별히 이옥섭 감독이 함께 자리해 이옥섭 감독만의 독보적인 연출 세계, 개성 넘치는 미장센과 캐릭터, 연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로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보인다.

10월 1일에는 정성일 평론가와의 토크가 진행된다.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성일 평론가와 한국독립영화계의 뉴웨이브 이옥섭 감독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메기>의 발칙하고 힙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페셜 굿즈패키지 상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27일, 29일 각각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압구정에서 진행 예정인 ‘더스페셜패키지’ 상영은 영화의 주인공인 ‘메기’의 모습을 담은 뱃지와 공개되지 않은 스페셜 이미지의 엽서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메기>는 9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