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6:45 (금)
CGV아트하우스, 11월 7일~20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 개최
CGV아트하우스, 11월 7일~20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 개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0.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아트하우스가 11월 7일~20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을 개최한다.

17일 CGV아트하우스에 따르면 이번 감독전은 오는 30일 개봉하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삶을 그린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 개봉을 기념해 마련했다.

쿠엔틴 타란티노는 B급 감성의 거침없는 액션과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지니고 있는 거장 감독이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에서는 데뷔작부터 대표작, 그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까지 총 8편을 선보인다. 데뷔작 ‘저수지의 개들’부터 대표 걸작으로 손꼽히는 ‘펄프 픽션’, ‘재키 브라운’, ‘킬 빌 - 1부’를 상영한다.

서부극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감독의 작품세계를 공고히 한 영화 ‘장고 : 분노의 추적자’, ‘헤이트풀 8’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아홉 번째 작품이자 올해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도 준비했으며, 그의 삶을 따라간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도 만나볼 수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을 관람하고 싶은 고객은 10월 26일부터 CGV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예매할 수 있다.

CGV아트하우스 최승호 팀장은 “이번 감독전은 극단적인 묘사로 그만의 영화 세계를 구축해온 B급 장르의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마련했다”라며 “생동감 넘치는 그의 초기작과 대표작을 스크린에서 꼭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