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21:35 (일)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귀수 사활 액션 스틸 6종 공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귀수 사활 액션 스틸 6종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0.2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귀수’ 사활 액션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귀수’ 사활 액션 스틸은 ‘귀수’의 사활을 건 바둑 액션을 엿볼 수 있다. 먼저 ‘부산잡초’(허성태) 수하들과의 어두운 화장실 액션 장면은 ‘귀수’가 어떻게 ‘부산잡초’의 수하들을 제압할 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 물에 젖은 스카프에 바둑알을 담아 손에 감고 싸우는 ‘귀수’의 모습은 마치 ‘존윅’과 같이 일상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한 현실 액션을 선보이며 실감나는 타격감을 기대케 한다.

폭이 2미터도 채 되지 않는 좁은 골목길에서 진행되는 ‘갈고리눈’과의 골목길 액션은 ‘귀수’ 의 사활액션이 눈길을 사로잡고, 좁은 골목길에서 단도를 든 ‘갈고리눈’과 달리 목숨을 걸고 그를 제압해야만 하는 ‘귀수’의 표정과 몸짓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외톨이’와의 치열한 액션이 담긴 주물공장 액션 장면은 전작 <신의 한 수>의 대표 액션신이었던 냉동창고 액션과 극명하게 대비되는 뜨거움이 돋보인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