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09:30 (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웹툰 작가 큰빛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웹툰 공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웹툰 작가 큰빛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웹툰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0.2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웹툰 작가 큰빛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웹툰과 웹툰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작품이다.

이번에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신의 한 수: 귀수편> 스페셜 웹툰은 웹툰 작가 큰빛과의 콜라보로 진행됐다.

큰빛 작가는 인기리에 연재된 웹툰 ‘극야’‧‘통 엣지’‧‘마귀’ 등의 그림 작가로, 매 작품 강렬한 색채가 녹아든 작품을 선보이며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강렬한 그림체로 완성된 <신의 한 수: 귀수편>의 스페셜 웹툰은 전작 <신의 한 수>에서 주인공 ‘태석’이 벽을 사이에 두고 ‘귀수’와 바둑을 두는 장면으로 시작, <신의 한 수> 시리즈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귀수’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어 ‘귀수’의 과거로 돌아가 ‘어린 귀수’가 스승 ‘허일도’를 만나 ‘맹기바둑’ 등의 혹독한 수련을 거듭하는 장면은 마치 실제 원작으로 만화가 존재하는 듯한 강렬함을 선사한다.

특히, 오랜 기간 수련을 거듭한 ‘귀수’가 ‘이제 세상을 제 놀이터로 만들어 보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폐산사를 나서는 모습은 어른 ‘귀수’가 선보일 도장깨기 바둑액션을 예고한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