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21:30 (토)
‘제40회 청룡영화상’, 28일 CGV여의도서 지난해 수상자 핸드프린팅 행사 개최!
‘제40회 청룡영화상’, 28일 CGV여의도서 지난해 수상자 핸드프린팅 행사 개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0.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0회 청룡영화상’이 오는 28일 오후 2시 CGV여의도에서 지난해 수상자들의 핸드프린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핸드프린팅 행사에는 지난해 제39회 청룡영화상을 수상한 4인의 배우가 참석한다. <미쓰백>에서 폭발적이고 강렬한 열연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청룡영화상 첫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한지민과 <신과 함께-죄와 벌>로 역대 최연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수상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만든 김향기가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 <안시성>에서 쟁쟁한 대선배들 사이에서도 입체적인 열연으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는 호평을 받으며 신인남우상을 받은 남주혁, 선과 악을 넘나드는 강렬한 연기로 ‘괴물 신인이 탄생했다’라는 극찬 속에 신인여우상의 영예를 안은 <마녀>의 김다미가 참석한다.

이번 핸드프린팅 행사는 최고의 사회자 박경림의 유쾌하고 맛깔스러운 사회로 진행되며, 지난해 영화상에서의 감동과 전율을 다시금 상기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제40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며 SBS에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