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1 02:05 (수)
[개봉예정] 영화 ‘카센타’
[개봉예정] 영화 ‘카센타’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0.2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카센타’ 메인 포스터

영화 <카센타>는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돼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이 영화는 파리 날리는 국도변 카센타를 운영하는 재구와 순영. 펑크 난 차를 수리하며, 돈을 벌기 위해 계획적으로 도로에 못을 박게 되면서 벌어지는 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다.

배우 박용우가 한 성격하는 국도변 카센타 사장 재구 역을 맡아 시선을 모은다. 드라마 [프리스트]에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박용우는 <카센타>를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을 알렸다.

그는 우연히 국도변에 떨어진 금속 조각에 펑크 난 차량을 고치다가 계획적으로 도로에 날카로운 금속 조각을 뿌리며 펑크를 유도하는 위험한 영업을 시작하는 재구 역을 맡아 욕망과 양심 앞에서 갈등하는 내면 연기를 발산할 예정이다.

남편 재구와 함께 기발한 생계형 범죄 영업에 동참하는 아내 순영 역에는 다채로운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조은지가 맡았으며, <카센타>를 통해 전매특허 생활밀착형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박용우와 조은지는 <달콤, 살벌한 연인>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조우해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영화 <카센타>는 오는 11월 27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