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05:05 (일)
[개봉예정] 영화 ‘프린스 코기’
[개봉예정] 영화 ‘프린스 코기’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0.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프린스 코기’ 티저 포스터

영화 <프린스 코기>는 유럽 최고 제작진의 드림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 영화는 어느 날 갑자기 바람처럼 사라졌던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 ‘렉스’가 궁으로 돌아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좌충우돌 애니메이션이다.

<프린스 코기>는 영화 <007> 시리즈 속 ‘제임스 본드’ 역의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 2012년 런던 올림픽 개막식에 등장한 영국 대표 마스코트이자, 실제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가 일생 동안 반려견으로 키운 웰시 코기를 소재로 제작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변의 웰시 코기 캐릭터와 달리 귀티 나는 왕관과 반짝이는 목걸이를 찬 채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는 장난꾸러기 ‘렉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포동포동한 숏다리부터 앙증맞은 발바닥,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하트궁디까지 웰시 코기만의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낸 ‘렉스’의 모습은 보는 이의 미소를 유발한다.

또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 이번엔 여왕님의 펫이다!”라는 카피는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이 또 한 번 반려견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흥미로운 스토리와 메시지를 선사할지 기대를 더한다. 영화 <프린스 코기>는 오는 12월 25일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