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1 09:25 (금)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 12월 대전 반석점 오픈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 12월 대전 반석점 오픈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8.11.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년 전통의 노하우와 자체 기술을 보유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 다이어트’가 대전 반석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예신 대전 반석점을 신규 오픈하는 예신 다이어트는 체질과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 체온UP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 건강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로, 1대 진보라, 2대 임수향, 3대 이재은이 전속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배우 이의정이 예신의 얼굴을 대표하고 있다.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로,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예신 다이어트
예신 다이어트

우리 몸에서 1도의 체온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 기초대사량을 높인다.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덜 찌게 된다. 이에 겨울철엔 특히 체온 관리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가능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보니 단기간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고 있다.

예신 대전 반석점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대전지역에서 예신을 찾아주는 고객들이 많아 예신 탄방점에 이어 예신 반석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예신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예신 대전 반석점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