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21:25 (토)
[개봉예정]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
[개봉예정]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0.3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 티저 포스터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은 KBS 방영 당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TV 애니메이션 [타오르지마 버스터]의 최초 극장판이다.

이 영화는 우주로 긴급 소환될 팀을 가리기 위해 운명을 건 대결을 하던 지구 정복 용병 티버스터와 엑스버스터가 ‘블랙어썰트’의 귀환과 함께 그를 뒤쫓는 우주해적단에 맞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코믹 액션 어드벤처를 담았다.

원작인 TV 애니메이션 [타오르지마 버스터]는 지난 2017년 TV 시리즈 시즌 1이 KBS2‧투니버스‧니켈로디언‧애니맥스‧대교어린이 등 TV와 주요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되며 타깃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 2018년 11월 시즌 2까지 방영되며 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방영 후 1차 출시된 액션 피규어 완구는 완판을 기록했으며, 완구 외에 만화‧출판‧잡화‧의약외품‧생활용품 군의 상품으로도 유통됐다.

특히, 이번 극장판은 스톱모션처럼 보이는 기존의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과는 다르게 풀 프레임 작업 방식을 적용해 보다 더 생생하고 실감 나는 영상미를 선보인다.

또한, 국내 애니메이션계를 대표하는 성우진 홍범기, 안영미, 안효민, 최낙윤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은 오는 12월 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