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09:35 (화)
[개봉확정] 영화 ‘10 미니츠 곤’
[개봉확정] 영화 ‘10 미니츠 곤’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10 미니츠 곤’ 메인 포스터

영화 <10 미니츠 곤>은 <이스케이프 플랜> 시리즈의 제작진이 탄생시킨 케이퍼 액션이다.

이 영화는 1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설계자 ‘렉스’(브루스 윌리스)의 치밀한 계획에서만 움직이는 기술자 ‘프랭크’(마이클 치클리스)가 예상치 못한 함정에 빠진 후, 지워진 10분의 은행강도 사건을 재구성하는 케이퍼 액션 블록버스터다.

<신시내티 잡>‧<버스 657>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리디아 훌은 이번 작품에서 제작자로 첫 변신해 배우로서 쌓아온 감각으로 이번 작품을 망설임 없이 선택했다.

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터미네이터: 제네시스>‧<퍼시픽 림: 업라이징> 등에서 뛰어난 비주얼텔러로서 능력을 인정받은 제프 징글 감독이 각본을 담당해, 스피드‧연출력‧볼거리 등을 갖춘 새로운 케이퍼 액션 무비의 탄생을 알린다.

특히, <지.아이.조 2>‧<다이하드> 시리즈의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해 또 한 번 강렬한 존재감과 액션 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그는 1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으며 완벽 범죄를 계획하는 설계자 ‘렉스’ 역을 맡아 작은 표정과 몸짓만으로도 강력한 무게감을 뿜어내는 캐릭터를 완성했다.

<판타스틱 4>에서 초인적 힘을 발휘하는 캐릭터 ‘씽’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마이클 치클리스가 철저하게 짜인 계획 아래에 움직이는 베테랑 기술자 ‘프랭크’ 역을 맡아 극적 긴장감과 풍성한 드라마를 만들어낸다.

영화 <10 미니츠 곤>은 오는 11월 개봉,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