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6 09:25 (월)
[개봉예정] 영화 ‘디아블로: 분노의 질주’
[개봉예정] 영화 ‘디아블로: 분노의 질주’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디아블로: 분노의 질주’ 예고편 캡처

영화 <디아블로: 분노의 질주>는 폴란드판 분노의 질주다.

이 영화는 가진 건 오로지 레이싱 실력뿐인 한 남자가 꿈‧돈‧ 사랑 모든 것을 위해 위험천만한 레이스 세계에 들어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디아블로: 분노의 질주>는 기존 폴란드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불법 카 레이싱 세계와 스피드 액션을 담았으며, 폴란드판 분노의 질주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 폴란드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국제 모터 레이싱 경기에서 수상경력이 있는 실력파 남녀 전문 레이서들이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여러 할리우드 작품과 프로덕션에서 광고감독‧특수효과 감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다니엘 마르코비츠 감독과 폴란드 그디니아 필름 페스티발 수상작 연출‧TV 드라마 제작자로 활동해 온 미할 오틀로브스키 감독이 함께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잃을 게 없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라는 카피로 시작하며 가난하고 가진 것 없지만 뛰어난 레이싱 실력을 가진 ‘쿠바’(토마스 블로소크)가 스트리트 레이스에 참여한 후 영향력 있는 레이싱 팀의 대장이자 갱스터인 ‘막스’(라팔 모르)를 만나게 되고, 많은 이들이 목숨을 잃은 악명높은 검은 양 레이스에 참가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모든 것을 위한 단 한 번의 레이스”‧“살아있는 한 끝까지 질주하라”라는 카피 위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극한의 레이싱 장면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영화 <디아블로: 분노의 질주>는 오는 11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