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21:25 (토)
[개봉예정] 영화 ‘굿 라이어’
[개봉예정] 영화 ‘굿 라이어’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굿 라이어>는 헬렌 미렌과 이안 맥켈런이 동반 출연해 최상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 영화는 부유한 미망인에게 접근한 베테랑 사기꾼 사이에 얽힌 평생을 공들인 완벽한 거짓말을 그린 품격 있는 스릴러다.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거짓과 진실을 오가는 치밀하게 계획된 복수라는 강렬한 이야기를 통해 끝을 알 수 없는 스릴과 긴장을 선사한다.

주연을 맡은 헬렌 미렌은 최근 <분노의 질주: 홉스 & 쇼>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고, <더 퀸>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다.

또 이안 맥켈런은 <엑스맨>‧<반지의 제왕> 시리즈 등을 비롯해 전 세계 50개 이상의 상을 받으며 수십 년간 영화 팬들에게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아울러 국내에서 5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미녀와 야수>와 <위대한 쇼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빌 콘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2종 포스터는 이미지만으로도 두 배우 각각이 내뿜는 무게감과 그들 조합이 만들어내는 이색적인 스릴러의 만남을 예고한다.

특히, ‘끝은 내가 정한다’라는 단호한 한 마디가 이들 사이에서 벌어질 허를 찌르는 전개와 자비 없는 결말을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굿 라이어>는 12월 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