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6 09:25 (월)
[개봉확정] 영화 ‘백두산’
[개봉확정] 영화 ‘백두산’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06 10: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백두산’ 런칭 포스터

영화 <백두산>은 <신과함께>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다.

이 영화는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백두산>은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260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덱스터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아 한층 현실적이고 긴박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원 ‘조인창’ 역 하정우,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 마동석,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작전을 제안하는 ‘전유경’ 역 전혜진 그리고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최지영’ 역 배수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번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백두산>의 런칭 포스터는 사상 초유의 재난이 발생한 서울의 전경을 포착했다. 화염에 휩싸인 건물, 연기로 자욱한 하늘, 거세게 출렁이는 한강까지 백두산 폭발 직후 서울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낸 포스터는 실제 재난 현장과 같은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 “백두산 1차 폭발. 대한민국 재난 경보. 폭발이 시작됐다”라는 카피는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사상 초유의 재난을 예고하며 ‘백두산 폭발’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영화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컹스 2019-11-07 23:12:42
12세 인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