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02:15 (금)
[개봉확정]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개봉확정]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런칭 포스터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 한석규의 재회로 이목을 모은다.

이 영화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두 천재, 세종대왕과 장영실 사이의 관계를 그려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독보적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최고의 배우 최민식과 한석규의 재회로 올 겨울 극장가 역대급 조합의 탄생을 기대케 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조선의 역사에서 한순간 사라진 천재 과학자 ‘장영실’로 분한 최민식과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을 맡은 한석규 두 사람의 모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조선의 두 천재, 세종대왕과 장영실”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등장만으로도 스크린을 압도시킬 두 배우의 존재감과 그들이 각각 선보일 두 역사적 인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어두운 밤 하늘에 수놓아져 있는 별들을 배경으로 궁 후원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보며 환히 웃고 있는 ‘세종’과 ‘장영실’의 모습은 신분을 뛰어넘는 우정을 쌓아갔던 그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오는 12월 극장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