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05:10 (일)
[개봉확정] 영화 ‘영화로운 나날’
[개봉확정] 영화 ‘영화로운 나날’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영화로운 나날’ 티저 예고편 캡처

영화 <영화로운 나날>은 콧수염 필름즈 이상덕 감독과 조현철, 김아현 배우가 만난 어드벤처 로맨스다.

이 영화는 보통의 ‘영화’가 특별한 ‘아현’을 떠난 날, 우연하고 기묘하게 누군가와 만나고 헤어지며 펼쳐지는 어쩐지- 마법 같은 어드벤처 로맨스 FILM이다.

<영화로운 나날>은 헤이즈‧트와이스‧로코베리‧박원‧매드 클라운‧볼빨간 사춘기‧홀랜드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소소한 일상 속, 작고 귀여운 순간들을 담아내 온 콧수염 필름즈 이상덕 감독이 지난 2016년 장편 데뷔작 <여자들>에 이어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또 지난 6월 개최된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2관왕의 주역이자, 오는 11월 열리는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특별초청부문 장편 상영작에 오른 작품이다.

반복되는 일상 속 마법 같은 순간을 찾는 아주 보통의 남자 ‘현철’ 역은 드라마 [호텔 델루나]‧[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아르곤], 영화 <판소리 복서>‧<말모이>‧<초행>‧<마스터>‧<터널>‧<차이나타운> 등에 출연해 온 조현철이 연기했다.

‘영화’의 애인이자 일상 속 마법 같은 순간을 아는 조금 특별한 여자 ‘아현’ 역은 지금 가장 주목받는 모델이자 매력적인 마스크와 스타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모델 김아현이 맡았다.

이외에도 ‘영화’의 우연하고 기묘한 나날에 만나는 판타스틱한 ‘석호’ 역에 전석호 배우가, ‘혜옥’ 역에 서영화 배우가, ‘태경’ 역에 이태경 배우가 합류해 열연을 펼쳤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 로맨스ver.은 주인공 ‘영화’와 ‘아현’의 사랑스러운 일상 연애 모습이 가득 담겨 있다. 영화 <영화로운 나날>은 오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