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1 02:05 (수)
[개봉확정] 영화 ‘수퍼 소닉’
[개봉확정] 영화 ‘수퍼 소닉’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1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수퍼 소닉’ 티저 포스터

영화 <수퍼 소닉>은 지난 1991년 게임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캐릭터 ‘소닉’의 사상 첫 실사다.

지난 1991년 16비트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로 첫 출시된 레전드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캐릭터 ‘소닉’은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억50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게임 캐릭터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 ‘소닉’의 목소리는 벤 슈워츠, ‘소닉’의 친구 ‘톰 워쇼스키’ 역은 영화 <엑스맨>으로 익숙한 제임스 마스던이 맡았다.

또 ‘소닉’의 영원한 숙적 ‘닥터 로보트닉’ 역은 표정 연기의 달인 짐 캐리가 맡아 그만의 파격적이고도 쾌활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 감독과 <분노의 질주>의 프로듀서 닐 H. 모리츠,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통해 아카데미 음악상을 받은 음악 감독 정키 XL 등 역대급 제작진이 참여했다.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수퍼 소닉>의 티저 포스터는 무엇보다 지금 막 게임을 뚫고 나온 듯한 200% 싱크로율의 파란색 ‘소닉’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고층 빌딩 사이를 질주하며 전매특허인 스피드를 느끼게 해주는 ‘소닉’의 모습은 “초고속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인다. 영화 <수퍼 소닉>은 2020년 2월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