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21:30 (토)
메가박스, 14일 코엑스점에 무인 매점 ‘팝콘 투고’ 오픈
메가박스, 14일 코엑스점에 무인 매점 ‘팝콘 투고’ 오픈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가 지난 14일 코엑스점에 극장 업계 최초로 체험형 무인 매점 ‘팝콘 투고(Popcorn To Go)’를 오픈했다.

15일 메가박스에 따르면 새롭게 론칭한 ‘팝콘 투고’는 대기없이 팝콘과 음료를 빨리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팝콘 투고에 방문한 고객은 직접 매점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며, 주문 즉시 팝콘과 음료를 개인의 취향대로 담아갈 수 있다.

특히, 메가박스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팝콘 투고의 인테리어 컨셉을 ‘더 키친’으로 잡고 직원만 출입 가능했던 매점이라는 공간을 고객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오픈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사용방법은 코엑스점 매표소 옆에 마련된 무인 매점에서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팝콘과 음료를 조합한 뒤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면 되며, 상품은 무인 매점 내 별도로 마련된 픽업 공간에서 가져가면 된다.

또 팝콘 투고를 통해 4가지 맛(오리지널, 카라멜, 갈릭, 치즈) 라지 사이즈 혼합 팝콘과 레귤러 사이즈 탄산음료 구매가 가능하다.

장재영 메가박스 운영팀장은 “항상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는 메가박스가 최신 트렌드에 재미와 편의성을 접목한 신개념 무인 매점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점에 줄을 서 정해진 맛의 팝콘을 구매했던 수동적인 방식에서 탈피, 자신이 원하는 팝콘과 음료를 직접 조합해 바로 가져가는 편리함과 재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