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8:25 (토)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기억, 하리]‧[조아서 구독중] 배우들 응원 영상 공개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기억, 하리]‧[조아서 구독중] 배우들 응원 영상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1.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투니버스 인기 드라마 [기억, 하리]와 [조아서 구독중] 출연 배우들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투니버스 드라마 [기억, 하리]에서 ‘하리’ 역을 맡은 박지예와 ‘현우’ 역을 맡은 정성영이 등장한다. [기억, 하리]는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외전 에피소드를 TV 드라마로 만들어 2개 시즌 전체 클립 누적 조회수 3300만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또 최근 누적 조회수 140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의 ‘조아서’ 역 윤혜림과 ‘리아’ 역 김리원까지 합세해 흥미를 끈다.

마지막으로 “극장에서 만나요~”라고 밝은 인사말을 전하며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개봉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