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8:25 (토)
[개봉예정] 영화 ‘눈의 여왕4’
[개봉예정] 영화 ‘눈의 여왕4’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1.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눈의 여왕4’ 메인 포스터

영화 <눈의 여왕4>는 극장가 흥행불패 신화를 쌓아온 겨울방학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시리즈다.

이 영화는 과학의 힘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친구들의 합동 작전을 그릴 예정이다.

<눈의 여왕4>는 지난 1845년 발표 이후 170여 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작가 한스 안데르센의 창작동화 [눈의 여왕]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이번 <눈의 여왕4>는 기존 작품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법사, 트롤, 해적들뿐만 아니라 과학만을 신봉하는 ‘해럴드 왕’과 그의 아들 ‘앤더스’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 <미녀와 야수>, <슈렉>, <토이 스토리>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의 거장 ‘로버트 렌스’ 감독과 전작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연출을 맡았던 ‘알렉세이 트시칠린’ 감독이 의기투합해 이제껏 볼 수 없던 다채로운 볼거리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역대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전망이다.

이번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출구 없는 미러랜드 문을 배경으로 팽팽한 대치를 이루고 있는 ‘눈의 여왕’과 과학자 ‘해럴드 왕’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 ‘겔다’의 남동생 ‘카이’를 비롯 걸크러쉬 해적 ‘알피다’, 든든한 조력자 ‘로렌’, 트롤 등 지난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아울러 ‘마법의 시대는 끝났어!’라는 카피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감동은 물론 시리즈 최초 과학과 마법의 대결을 담은 이번 작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영화 <눈의 여왕4>는 오는 12월 2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