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01:30 (화)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 ‘유머 기도문’ 특별 포스터 공개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 ‘유머 기도문’ 특별 포스터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1.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 ‘유머 기도문’ 특별 포스터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가 영화 속 가장 뭉클한 엔딩의 메시지를 담은 ‘유머 기도문’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영화는 전 세계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빈곤 퇴치와 평화, 환경문제’ 등 전 지구적 문제는 물론 우리 삶의 방향에 대한 다양한 전 세계 친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로드 무비로, 96분간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공감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유머 기도문’ 특별 포스터는 영화 속 프란치스코 교황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여정의 대미를 장식하는 ‘웃음’과 ‘유머’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또 손을 모으고 따뜻한 미소를 전하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모습과 ‘어떻게 살아야 할 것 인가’라는 거대한 삶의 질문 앞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은 “나는 매일 웃는 연습을 합니다”, “웃음은 마음의 꽃입니다”라며 가장 소박한 해법을 제시한다.

‘유머 기도문’ 특별 포스터는 매일 아침 프란치스코 교황이 낭송한다는 성 토마스 모어의 ‘유머를 위한 기도’의 내용이 실려 있다. 이는 지친 일상, 당신의 얼굴과 마음에 선한 미소가 스며들길 소망하는 기도문이다.

영화 <프란치스코 교황: 맨 오브 히스 워드>는 오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