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08:10 (목)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고스트’ 팀원들 소개!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고스트’ 팀원들 소개!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11.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스틸 이미지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가 모든 걸 갖춘 매력 넘치는 액션 히어로 라이언 레이놀즈와 그가 직접 구성한 그의 팀원들을 소개한다.

이 영화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6 언더그라운드>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천재적인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막대한 부를 활용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수행할 ‘고스트’ 팀을 만드는 리더 역할을 맡았다. 그는 부와 지능은 물론 화려한 격투기와 사격 실력으로 리더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또 그가 불러 모은 각 분야의 전문 요원들은 멜라니 로랑,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벤 하디, 아드리아 아르호나, 데이브 프랭코, 코리 호킨스가 열연했다.

멜라니 로랑은 누구보다 냉철하고 침착한 전직 CIA 요원으로 분했다.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과 <나우 유 씨미: 마술사기단>로 이름을 알린 멜라니 로랑은 총기와 격투에 능한 캐릭터로 폭발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는 콜롬비아 카르텔 출신의 살상 전문가로 등장한다. 팀원 중 가장 능글맞은 성격으로, 과거를 끊어내고 서로 간의 교류도 금지하는 팀의 행동강령에 맞지 않는 엉뚱한 행실로 웃음을 자아낸다.

벤 하디는 뛰어난 스카이워커로 주로 적진에 미리 침투하거나 정찰하는 역할을 한다.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드러머 로저 테일러로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그는 피렌체 두오모 성당부터 홍콩의 고층 건물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심장 쫄깃한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미 출신의 배우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의사 출신으로 팀원들의 응급 수술을 집도하고 적진에 선발대로 침투하는 등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하는 요원을, 데이브 프랭코는 온 도시가 문화유산인 피렌체의 거리를 거침없이 질주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할 드라이버로 분했다.

코리 호킨스는 누구보다 뛰어난 실력의 스나이퍼로 분했다. [워킹데드]에서 갑자기 사라져 의문을 남긴 히스 역과 [24: 레거시]에서 에릭 카터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남겼던 코리 호킨스는 과거를 지웠었던 팀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어넣는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2월 1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