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08:15 (목)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담당자 하드털이 영상 최초공개!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담당자 하드털이 영상 최초공개!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12.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담당자 하드털이 영상 이미지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담당자 하드털이 영상 이미지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혼자 보기 아까워 공개하는 SNS 담당자 하드털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이번에 공개한 담당자 하드털이 영상은 기존 공개된 영상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멈추지 않는 티키타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랜덤으로 선택된 서로 다른 게임 속 아바타가 된 주인공들은 친구 베서니가 거대한 말로 등장하자 상상도 못한 정체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허를 찌르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게임 안내자 나이젤이 마치 렉에 걸린 듯 “쥬마ㅏㅏㅏㄴ지가 달라졌습니다”라고 말하고, 아무것도 없던 허공에 타조떼가 무한 증식하는 장면이 등장하는 등 더욱 어렵고 예측불허의 위험으로 가득한 쥬만지 세상을 이들이 어떻게 탈출할 수 있을지 스토리적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의 환장 케미도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 위기일발의 상황에 “네가 열쇠라면 어디에 숨을 것 같아?”, “어떻게 알아, 열쇠가 되어 봤어야지!”라며 설전을 주고 받고, 분노한 케빈 하트가 드웨인 존슨에게 태극권 싸다구를 날렸다가 드웨인 존슨의 주먹 한 방에 날아가버리는 모습은 그야말로 “엉망진창” 팀플레이를 예고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알려진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예고한다. 

해외 시사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후 "모든 캐릭터의 명연기, 재미와 스릴, 감동까지 모두 갖췄다. 크게 놀랄 준비를 해야할 것"(Rebecca Brayton, WatchMojo), "깜짝 놀랄만한 반전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케빈 하트의 할아버지 연기는 쉬지 않고 웃게 만든다"(Sean O'Connell, Cinema Blend), “그 무엇보다 배우들의 멋진 케미가 압권이다.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잭 블랙, 이들의 바디 체인지 연기는 봐도 봐도 질리지 않을 것이다. 아콰피나의 합류는 최고의 팀을 완성했다"(Perri Nemiroff, Colider.com)등 배우들의 명연기와 찰떡 케미, 쉬지 않는 유머,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까지 모든 것을 갖춘 영화라는 해외 관객들의 찬사가 이어져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오는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