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08:10 (목)
영화 '라스트 씬' 메인 예고편 공개
영화 '라스트 씬' 메인 예고편 공개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12.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라스트 씬' 메인 예고편 이미지
영화 '라스트 씬' 메인 예고편 이미지

독립예술영화관을 사랑하는 이들의 흔적을 따라가는 시네마 레터 <라스트 씬>이 12월 12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라스트 씬>은 부산을 대표하는 독립예술영화관, 국도 예술관의 폐관을 앞두고 이 공간을 사랑했던 이들의 이야기를 따라 서울, 강릉, 광주 등 작은 영화관 곳곳에 스며든 기억을 스크린으로 불러내는 영화다. 극장의 마지막 순간을 그대로 담은 메인 예고편은 벌써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독립예술영화관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담아내며 '우리들의 기억이 스며든 곳'을 생각하게 만든다. 

먼저 아침 일찍 극장의 문을 열고 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극장을 단장하는 직원들의 모습은 이 극장을 찾아올 관객들을 기다리는 직원들의 마음을 짐작하게 만든다. 이어 극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과 직원이 함께 마주 앉아 극장의 불을 밤늦게까지 지키면서 국도의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을 통해 이들이 보여줄 나의 극장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가지게 한다. 

"예전에는 '나의 국도'라고 불렀어요. 내가 있을 수 있는 곳, 내가 있어야 하는 곳"이라는 대사와 함께 '극장의 마지막 순간과 함께하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영화가 주는 따뜻한 감정은 올 한 해를 장식할 유일무이한 시네마 레터로서의 매력을 전달한다.

한자리에서 관객들을 기다리며 추억을 쌓아온 독립예술영화관의 이야기를 담으며 관객들이 마음을 따스하게 만드는 영화 <라스트 씬>은 오는 1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