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08:10 (목)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 특전 이벤트 준비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 특전 이벤트 준비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2.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이 개봉주 관객들을 대상으로 특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영화는 우주로 긴급 소환될 팀을 가리기 위해 운명을 건 대결을 하던 지구 정복 용병 티버스터와 엑스버스터가 ‘블랙어썰트’의 귀환과 함께 그를 뒤쫓는 우주해적단에 맞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코믹 액션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특전은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만의 감성이 한껏 담겨있다. 바로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담긴 캐릭터 컬러링북을 증정하는 것이다.

특히, 주인공 어썰트를 비롯해 스나이퍼, 시그널, 메딕, 헤비, 레인저, 힐러, 서플라이까지 총 8가지 캐릭터들이 담겨 소장가치를 높인다.

또 개봉 특전은 개봉 당일인 오는 5일부터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 지점에서 진행되며, 특전 배포 극장 및 자세한 사항은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 공식 SNS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 블랙어썰트의 귀환>은 오는 5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