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5 05:55 (토)
영화 ‘프린스 코기’ 보도 스틸 9종 공개
영화 ‘프린스 코기’ 보도 스틸 9종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2.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프린스 코기>가 보도 스틸 9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어느 날 갑자기 바람처럼 사라졌던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 ‘렉스’가 궁으로 돌아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좌충우돌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 스틸은 코기 왕자 ‘렉스’의 뽀시래기 어린 시절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 눈을 사로잡는다. 모태 귀요미인 ‘렉스’는 타고난 사랑스러움과 만렙 애교로 영국 여왕님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하며 왕실에서 제일가는 1등견으로 등극, 전담 셰프가 요리한 최고급 음식을 먹고 몸단장까지 집사의 손을 빌려 해결하는 등 남다른 케어를 받는다.

이렇듯 독보적 클래스의 럭셔리 라이프를 누리는 로열견의 이야기는 실제 오랫동안 영국 왕실을 대표해온 로열 패밀리 웰시 코기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했다. 1944년 웰시 코기와 처음 인연을 맺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70여 년간 30마리가 넘는 웰시 코기를 길렀으며, 이 같은 웰시 코기들은 영국 왕실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해 영국인뿐 아니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 사고뭉치 ‘렉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 속에서 ‘렉스’가 겪게 되는 예측불허 사건을 예고하며, 여기에 사라진 코기 왕자를 찾기 위해 출동한 ‘댕벤져스’의 모습이 더해져 이들이 ‘렉스’와 함께 겪을 좌충우돌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영화 <프린스 코기>는 오는 24일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