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놓치면 후회할 현장 관람 선물 공개!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놓치면 후회할 현장 관람 선물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19.12.1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놓치면 후회할 현장 관람 선물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다.

이번 스페셜 현장 관람 선물은 창공의 퇴마사로 거듭난 퇴마 소년 ‘강림’과 깊은 바닷속 관에서 깨어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가 담긴 AR(증강현실) 카드다. 이번 극장판 관람객들을 위해 제작된 새로운 카드라 소장 욕구를 한껏 불러일으킨다.

이번 AR카드는 개봉일인 오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20만 장이 지급되는데, 일반 카드와는 달리 카드 속에서 3D 캐릭터가 튀어나오는 현실감 넘치는 AR 체험을 할 수 있고 동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카드게임에 증강현실 기술을 접목시킨 것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xAR'을 다운받은 후 실행시켜 카드를 찍으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다.

이 현장 관람 선물은 전국 극장에서 티켓 제시 시 랜덤으로 1종이 증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투니무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오는 1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