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9 18:10 (수)
[개봉확정] 영화 ‘디어스킨’
[개봉확정] 영화 ‘디어스킨’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12.1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디어스킨>은 ‘제72회 칸 영화제’ 감독주간 개막작이자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됐던 화제작이다.

이 영화는 자신만이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재킷을 입은 사람으로 존재하고 싶은 한 남성(조르주)의 이야기다.

<디어스킨>은 <아티스트>로 아카데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장 뒤자르댕과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의 아델 에넬이 함께한 싸이코미디스릴러다.

<아티스트>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은 장 뒤자르댕이, 원했던 가죽 재킷을 사고 덤으로 받은 캠코더로 우연히 영화감독 행세를 하게 된 조르주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의 아델 에넬이 프로 편집자를 꿈꾸는 웨이트리스 드니스 역할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100% 가죽 재킷임을 증명하는 품질 표시 라벨 디자인 위로 “44세 조르주, 그리고 그의 사슴가죽 재킷, 프로젝트는 시작된다”는 설명 옆으로 핏자국이 보여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티저 포스터에는 옷걸이에 걸린 끝내주는 스타일의 가죽 재킷과 태그 위로 “이 세상에서 유일한 재킷이 되고 싶어”라는 밑도 끝도 없는 문구가 등장하며 도대체 어떤 스타일의 영화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디어스킨>은 오는 2020년 1월 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