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0 06:30 (월)
배우 김지안, 크레빅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김지안, 크레빅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9.12.13 09: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지안 / 사진 =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안 / 사진 =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크레빅 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배우 김지안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지안은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식지 않는 에너지를 가진 배우"라며, "그녀가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웹드라마 '악몽선생'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친 김지안은 영화 '럭키'와 '올레'에서 씬스틸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6년 선보인 iHQ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에서는 미모에 의리까지 갖춘 시크한 여자 통 '오윤주'를 맡아 주연으로 작품을 장악하는 매력을 발산했다.

크레빅 엔터테인먼트는 "김지안은 브라운관과 스크린, CF까지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오가며 대체 불가한 매력과 그녀 만의 색깔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라고 전한 뒤 "배우 김지안과 크레빅 엔터테인먼트가 시너지를 이루어 배우와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지안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크레빅 엔터테인먼트는 박영규, 이선진, 조연우, 등 실력파 중견 배우들와 신인배우 40여명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배급까지 겸하는 등 대형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수환 2019-12-28 20:04:44
통 에서 봤을때 너무 이쁘셨었는데!!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십쇼!!